(여자)아이들 미연, '비긴어게인'서 'Drive'로 전한 힐링+낭만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 합류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음악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 미연이 출연해 다채로운 보컬을 선보였다.


미연은 첫 솔로 미니앨범 'MY'의 타이틀곡 'Drive'를 경쾌한 기타 사운드와 함께 라이브를 선보여 지켜보는 관객들을 금세 빠져들게 만들었다. 미연 특유의 감성과 달달한 음색으로 버스킹 분위기를 흥겹게 끌어올리며 힐링을선사했다.


이날 미연은 옥상달빛, 시네마의 기탁과 임윤성 등 동료 뮤지션과 함께 버스킹을 꾸몄다. 미연은 화이트 컬러의 의상으로 화사함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까지 더하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연은 시네마의 기탁, 임윤성과의 듀엣곡으로 (여자)아이들의 'TOMBOY'를 선곡,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특히한층 강렬해진 듯한 여유로운 보컬 테크닉과 매력적인 목소리가 돋보여 음악 팬들에게 귀 호강을 선물했다.


미연은 지난 4월 27일 미니 앨범 'MY'를 발매하며 전 세계 22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정상에 오른 바 있다. 더불어 신곡 'Drive'는 국내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뮤직비디오는 1,200만 뷰를 돌파하며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 미연이 출연하는 JTBC 음악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는 매주 월, 수 오후 6시 '비긴어게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트라이, 믿고 보세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화려한 댄싱
지드래곤 '한여름 민트색이 좋아~'
이정은 '깜찍한 눈빛'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돌아갈수도" 뉴진스vs어도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