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명화 보다 더 명화 같은..방탄소년단 진, 환상 비주얼 콘셉트 포토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진이 콘셉트 포토에서 환상적인 비주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8일 오는 6월 10일 발매될 앨범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Proof'_Concept Photo(Proof ver.)를 공개 했다.


새 앨범의 제목이기도 한 'Proof' 버전은 편견과 억압을 막아내며 시련의 순간들을 넘어 음악으로 자신들의 가치를 증명한 방탄소년단의 굳건한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진은 배경이 어두운 공간에서 핀 조명 아래 올 블랙 컬러의 상하의와 목에 실버 체인을 착장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많은 탄흔이 있는 과녁 모양의 두꺼운 방탄 철문 앞에 선 진은 조각 같은 얼굴 옆선을 보여주며 어딘가를 응시, 눈길을 모았다.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은 여러 상황 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수많은 순간들을 기록하며 달려온 데뷔 후의 시간을 표현한 듯 시선을 집중하게 했다.




진은 'Proof' 앨범 스토리텔링에서 "제가 걸어왔던 시간들이 결국에는 아미 여러분들 없이는 있을 수 없던 거죠. 여러분들이 저 그리고 방탄소년단의 산 증인 'proof'가 아닌가 싶다"라고 밝히며 방탄소년단의 9년 여정에 팬들의 사랑이 큰 힘이 됐음을 밝힌 바 있다.




팬들은"귀족 분위기 백작님 같아","화려한 체인보다 얼굴이 더 화려하다","각도가 필요 없는 비주얼","감타만 나오는 아름다운 얼굴이다","이목구비 화려 하네","진이 얼굴 예술, 취하겠다 "액세서리가 석진이 얼굴 어떻게 이겨","분위기 넘 사벽, 아우라가 있어","옆선 최고다 진","눈빛 연기 최고"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10일 앤솔러지(Anthology) 앨범 'Proof'를 발매 한다. 새 앨범 'Proof' 의 세 번째 CD트랙리스트에 진의 자작곡인 'Epiphany' 데모버전이 수록 곡에 포함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