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프로미스나인, 미니 5집 오피셜 포토 최초 공개…위트 넘치는 반전 매력

발행:
이덕행 기자
/사진=프로미스나인
/사진=프로미스나인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반전 매력 가득한 미니 5집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0일 공식 SNS에 오는 27일 발매되는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의 오피셜 포토 Wish 버전의 개인컷을 게재, '전원 비주얼 그룹'다운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


오피셜 포토 Wish 버전에서 프로미스나인은 다채로운 색감의 오피스룩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커리어 우먼을 연상시키는 진중한 태도와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언뜻 보면 평범한 업무 환경인 듯하지만, 이번 오피셜 포토에는 반전이 숨겨져 있다. 아홉 멤버는 전화기 대신 고동을 귀에 대거나 서프보드를 타는 등 여행지에서 볼 법한 소품으로 위트 넘치는 상황을 연출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는 우리가 함께하고 있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Memento Box' 안에 담았다는 의미를 가진 앨범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를 통해 '서머 퀸'으로 변신, 여름 가요계를 정조준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Stay This Way'(스테이 디스 웨이)는 해 질 무렵 '즉흥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들 만큼 신나고 중독성 넘치는 후렴과 댄서블한 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브리지가 매력적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를 발매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