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엠카' 트렌드지, 거친 카리스마+강렬 퍼포먼스 'WHO [吼]'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2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블루 셋 챕터 2. 초이스)'의 타이틀곡 'WHO [吼] (후)' 무대를 꾸몄다.


이날 트렌드지는 각자 개성이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한층 강렬해진 섹시함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완벽한 칼군무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무대 매너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인트로에서 멤버 리온을 들어올리는 퍼포먼스와 송곳니를 드러낸 늑대의 모습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 '늑대춤', 퍼포먼스 뒤로 깔리는 늑대 울음소리 등 중독성 강한 음악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보고 듣는 재미를 더했다.


트렌드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는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 1. TRACKS (블루 셋 챕터 1. 트랙스)'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매한 신보로, 데뷔 때부터 다져온 세계관 'BLUE SET (블루 셋)'을 잇는다.


타이틀곡 'WHO [吼] (후)'는 갈림길 끝의 해답을 향한 질문 'WHO?'와 내면의 혼란스러움을 한자 '울부짖을 후(吼)'로 표현한 이중적 의미, 트렌드지가 고민하고 의심하며 앞으로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트렌드지는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