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주연, 거친 눈빛부터 멍뭉미까지 매력 폭발

발행:
이덕행 기자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의 멤버 주연이 뚜렷한 대비가 돋보이는 컴백 포토를 공개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오는 20일 데뷔 첫 미니 앨범 'Hello, world!'(헬로, 월드!) 발매에 앞서 '평범'과 '비범'을 오가는 그룹 세계관을 투영한 티징 콘텐츠들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신보 발매를 일주일 앞둔 13일에는 공식 SNS 채널에 주연의 개인 티저 8종을 공개하고 분위기를 달궜다.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주연은 독특한 장발 스타일을 멋지게 소화하며 베이시스트의 매력을 폭발시켰다. 먼저 0시 6분에 게재된 이미지에서 거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냈고 핸드 워머, 선이 굵은 목걸이 등 화려한 액세서리를 착용해 아티스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오후 12시 6분에 선보인 이미지에서는 니트를 입고선 순둥순둥한 대형견 같은 멍뭉미를 뽐냈다.


타이틀곡 'Test Me'(테스트 미)에는 아직 미완성일지라도 자신만의 세계를 스스로 구축하려 하는 이들의 강한 메시지를 담았다. 멤버 정수, 오드(O.de), 준한(Jun Han)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신곡을 통해 Z세대의 개성을 표현하고 절묘한 공감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JYP가 DAY6(데이식스) 이후 약 6년 3개월 만에 선보인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미국 버클리 음대 출신 드러머이자 리더 건일, 키보디스트 정수와 오드,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 베이시스트 주연까지 6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지난해 12월 6일 발표한 데뷔곡 'Happy Death Day'(해피 데스 데이)가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2위로 진입해 이들의 새로운 활약과 글로벌 성장세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미니 1집 'Hello, world!'와 타이틀곡 'Test Me'는 7월 20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컴백 당일 오후 8시에는 네이버 NOW.(나우)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소통한다.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