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기호 "'둠두둠', 기존 곡과는 다른 분위기..천천히 스며들었다"

발행:
이덕행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 4집 앨범 'HARMONY : ZERO IN'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HARMONY : ZERO IN'은 아무것도 없는(ZERO) 상태에서 피원하모니만의 신세계를 조화롭게 구축해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2022.07.20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 4집 앨범 'HARMONY : ZERO IN'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HARMONY : ZERO IN'은 아무것도 없는(ZERO) 상태에서 피원하모니만의 신세계를 조화롭게 구축해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2022.07.20 /사진=김창현 기자 chmt@

피원하모니가 신곡을 소개했다.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4번째 미니 앨범 'HARMONY : ZERO I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둠두둠(Doom Du Doom)'은 묵직한 셔플 리듬의 그루브로 흘러가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후렴구에서 반전되는 분위기가 인상적이며 '내 멋대로, 내 몸이 이끄는 대로 나아가자'고 말하는 피원하모니의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모습이 돋보인다.


지웅은 "곡 분위기와 제목이 잘 맞고 사람들의 기억에도 남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저희의 메시지가 많은 분들께 울림을 드렸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기호는 "기존의 곡들과는 다르고 분위기가 다르다고 생각했다. 녹음하고 퍼포먼스를 만드는 과정에서 저희 색을 확실히 담아낸 것 같아 정이 들었다. 과정 속에서 천천히 스며들어 이제는 좋아하고 자신감 있는 곡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정한 가족애 보여줄 드라마 '화려한 날들'
고 송영규 빈소 마련...발인 6일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늘 든든했던 존재" 故 송영규 발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행선지, 결국 'LAFC'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