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라 멤버 니콜(Nicole)이 카라 완전체 컴백에 대한 생각을 말했다.
니콜은 26일 오전 10시30분 서울 장충동 크레스트72에서 솔로 컴백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니콜은 오는 27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YOU.F.O'(유에프오)를 발매한다.
이날 니콜은 "국내 컴백을 할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지만 부담이 없었다면 거짓말"이라며 "옆에서 주변 분들이 확실히 이끌어줘서 힘이 됐고 안정감도 됐다. 더욱 자신감 있게 컴백을 할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 이순간이 즐겁고 설레는 마음 뿐"이라고 말했다.
니콜은 또한 근황을 전하며 "쉬면서 내 자신을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유럽 여행을 다니면서 우울감을 왜 느끼는지도 알았다"라며 "여유 있는 시간들도 부담이 되기도 했는데 여행을 다녀보니 다른 시야도 보이고 풍경도 보고 숨쉬는 시간을 가져도 된다는 걸 느꼈다"라고 말했다.
니콜은 "카라 멤버들과도 컴백 기획을 해왔고 꾸준히 과정을 거치고 있다. 올해 15주년이어서 한국 팬들도 만나고 있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상당히 구체화됐다"라고 답했다.
'YOU.F.O'는 새로운 사랑의 감정을 우주에 비유한 곡. 'U.F.O'와 'You will find our galaxy'의 이중적인 의미를 리듬감 있고 그루비한 멜로디 위에 풀어냈다.
니콜은 8년 만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YOU.F.O'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에 나설 것임을 알렸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