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씨잼, '절친' 비와이 손잡고 데자부그룹行 "선한 영향력 책임"[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데자부그룹
/사진제공=데자부그룹


래퍼 씨잼이 힙합 신 절친이자 '쇼미더머니'로 함께 경쟁했던 비와이가 이끄는 데자부그룹에 합류했다.


데자부그룹은 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DEJAVU GROUP NEW ARTIST, C Jamm"을 덧붙이며 아티스트의 사진과 함께 알렸다.


씨잼은 2020년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 음반상을 수상, 2013년 데뷔 이후 10년 가까운 시간동안 웰메이드의 음악을 선보이며 음악적 입지를 계속해서 다져온 바 있다.


또한 씨잼은 엠넷 '쇼미더머니5' 준우승으로 실력을 입증했으며, 지난 3월 '걘' 음반에서 작곡가 Jay Kidman과 협업하며 다시금 실력을 발휘했다.


데자부그룹은 "아티스트로서 갖춰야할 음악적 능력도 중요하지만, 활동을 하면서 그보다 더 중요한 부분과 선한 영향력을 쌓는 좋은 움직임을 가져가도록 책임지고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자부그룹은 전년 8월 컴필레이션 앨범 'Wrote This Tomorrow'를 통해 모든 아티스트들의 실력을 뽐낸 바 있으며, 그와 더불어 2022년 한국힙합어워즈 올해의 레이블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2021년 쿤디판다 '가로사옥'에 이어서 올해 또한 최엘비 '독립음악'이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 음반에 선정되며, 최근 5년간 4개의 어워즈 우승자를 보유한 소속사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