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향, '유세풍' OST 네번째 주자! 23일 '눈이 부시게' 발매

발행:
이경호 기자
가수 소향이 tvN 월화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네 번째 OST '눈이 부시게'에 참여했다./사진=모스트콘텐츠
가수 소향이 tvN 월화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네 번째 OST '눈이 부시게'에 참여했다./사진=모스트콘텐츠

가수 소향이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 네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월화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의 네 OST '눈이 부시게'가 발매된다.


'눈이 부시게'는 잔잔한 피아노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후반부의 화려한 스트링이 조화를 이루며 소향만의 섬세하면서도 애절한 감성보이스가 만나 극에 진한 감동을 더해주는 곡이다. 특히, 극 중 세풍(김민재 분)과 은우(김향기 분)가 서로를 구원하고 곁에서 환한 빛이 되어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가사로 리스너들의 마음에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가수 소향이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네 번째 OST '눈이 부시게'./사진=모스트콘텐츠

이 곡은 윤하의 '사계(四季)', 이석훈의 '완벽한 날' 등을 작업한 작곡가 송양하와 김재현을 포함하여 차준희, 교이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극에 애틋한 감성으로 인물 간 서사를 드라마틱하게 만들어주는 OST를 탄생시켰다.


가창에 참여한 소향은 독보적인 보컬과 짙음 음색으로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왜 오수재인가', '고백부부',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등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가창하여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다양한 공연과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소향이 가창한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 Part.4 '눈이 부시게'는 오늘 2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