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강다니엘, 10월 솔로 데뷔 첫 일본투어 확정 '컴백 카운트다운'[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워너뮤직재팬
/사진제공=워너뮤직재팬


가 강다니엘이 일본 앨범 발매와 함께 첫 번째 재팬투어를 펼친다.


강다니엘은 오는 10월 15일과 10월 16일 일본 오사카, 요코하마에서 'KANGDANIEL : 1st EP Release Tour JOY RIDE THROUGH JAPAN'을 개최한다. 이는 현지에서 발매하는 첫 앨범 'JOY RIDE'를 기념한 라이브이자, 솔로 데뷔 첫 일본 콘서트다.


강다니엘이 일본 다니티(팬덤명)를 처음 만나는 자리라서 특별하다. 오사카 공연 다음날 바로 요코하마로 옮겨 두 지역을 오가는 점도 인상적이다.


이에 앞서 강다니엘은 10월 5일 일본에서 첫 미니앨범 'JOY RIDE'를 발매한다. 타이틀곡은 앨범명과 같으며, 일본의 유명 기타리스트 미야비(MIYAVI)와 함께하고 프리싱글로 먼저 공개된 'TPIR'도 함께 수록된다.


국내에서 지난 5월 발매된 첫 정규앨범 'THE STORY'의 4곡도 함께 담긴다. 타이틀곡 'Upside Down'을 비롯해 'Loser', 'Ride 4 U', '1000x' 등이다. 'Loser'는 챤미나와 협업한 버전으로 새롭게 녹음된다.


'JOY RIDE'는 15일 한정판 앨범에 실리는 재킷 사진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발매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강다니엘의 스타일이 돋보이는 실루엣을 비췄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