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킹덤, 새 앨범 타이틀곡은 '백야'..'7王 7美' MV 티저 공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그룹 킹덤(KINGDOM)이 미(美)의 끝판왕을 보여준다.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10월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 타이틀곡 '백야(Long Live the King)'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려한 궁전에서 가면무도회와 만찬을 즐기는 킹덤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 멤버 개개인의 매혹적인 비주얼이 담겨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KINGDOM(킹덤) '백야 (Long Live The King)' MV Teaser


이와 함께 웅장한 사운드가 느껴지는 새 타이틀곡 '백야' 음원 일부가 더해져 몰입도를 높였다. 영상 말미에는 루이가 카메라를 응시한 채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미니 5집은 '미의 왕국'의 왕, 루이의 이야기다. 루이는 밤에도 어두워지지 않는 백야처럼 지지 않는 빛인 동시에 죽지 않는 영생의 삶을 사는 왕으로, 긴 세월 동안 축적된 기쁨, 슬픔, 고통 등의 다양한 감정들을 이번 앨범에 고스란히 녹여냈다.


'백야' 뮤직비디오는 데뷔곡 '엑스칼리버'와 미니 3집 타이틀곡 '블랙 크라운', 미니 4집 타이틀곡 '승천'을 연출한 쟈니브로스 이사강 감독이 또 한 번 메가폰을 잡았다. 킹덤은 이번에도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 속에 극강의 아름다움을 담아내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킹덤의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의 전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