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지훈, 9·10일 데뷔 첫 대면 콘서트 'CLUE' 개최

발행:
김수진 기자
새 타이틀곡 'NITRO' 무대 최초 공개
사진

가수 박지훈이 데뷔 첫 대면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마루기획에 따르면 박지훈은 오는 9일과 10일 이틀간 'PARK JIHOON 2022 CONCERT [CLUE](박지훈 2022 콘서트 [클루])'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5월 개최한 오프라인 생일파티 'May I meet you?' 이후 5개월 만의 대면 만남이자 지난해 11월 열린 온라인 콘서트 'THE CON 2021 : 박지훈' 이후로는 11개월 만의 콘서트다. 솔로 데뷔 후 갖는 첫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인 만큼 아티스트와 팬들 사이 기대감이 더욱 드높다.


마루기획은 "오는 12일 1년 만의 새 미니앨범 'THE ANSWER(디 앤서)' 발매를 앞둔 박지훈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특별한 컴백 스포를 펼친다. 타이틀곡 'NITRO(나이트로)'와 지난달 30일 선발매된 수록곡 'Moon&Back(문앤백)' 무대를 팬들 앞에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박지훈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전곡의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팬들의 설렘을 더했다. 보이스만으로 한층 강렬해진 카리스마를 예고한 'NITRO'가 무대로는 어떻게 완성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처럼 박지훈은 답(THE ANSWER)을 찾아가기 위한 여정을 단서, 실마리, 힌트라는 뜻을 지닌 콘서트 'CLUE'의 무대들로 다채롭게 풀어가며 컴백 열기를 한층 뜨겁게 할 전망이다.


'THE ANSWER'는 강렬하게, 또 부드럽게 오로지 박지훈만의 목소리를 통해 '넌 나의 유일한 답'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알앤비, 팝, 신스팝 등 다양한 장르로 박지훈의 음악적 색채를 풀어냈다.


한편 '박지훈 2022 콘서트 [CLUE]'는 오는 9일 오후 6시, 10일 오후 5시 양일간 YES24 라이브 홀에서 열린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韓연예계 역사상 전무후무 기상천외 '엄마'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전쟁' 남은 대어급 향방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