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이칠린, 앨범 발매 잠정 연기 "이태원 참사 희생자 추모"

발행:
최혜진 기자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27일 오전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진행된 첫 번째 미니 앨범 '브리지 오브 드림스'(Bridge iof Dreams)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꼭꼭 숨어라'를 비롯해 ‘라 루나’, ‘1+1’(약속해줘요), '갓챠'(GOT’YA), ‘프레시’와 반주 트랙 2곡을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됐다. /2022.04.2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27일 오전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진행된 첫 번째 미니 앨범 '브리지 오브 드림스'(Bridge iof Dreams)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꼭꼭 숨어라'를 비롯해 ‘라 루나’, ‘1+1’(약속해줘요), '갓챠'(GOT’YA), ‘프레시’와 반주 트랙 2곡을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됐다. /2022.04.2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걸 그룹 아이칠린(이지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 지윤)이 새 앨범 발매를 잠정 연기한다.


30일 소속사 케이엠이엔티 측은 "11월 3일 발매 예정이었던 아이칠린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Draw(MY TIME)'의 발매일이 잠정 연기됐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일정 연기는 이태원 참사로 인한 희생자를 추모하기 위한 결정이다.


또한 소속사는 "발매일과 더불어 프로모션 콘텐츠 공개 일정들도 연기됐음을 알려드린다"며 "기다리셨을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추후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핼러윈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대거 몰리며 압사사고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30분까지 집계된 사망자 수는 153명이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