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3년 연속 지명될까..내일(16일) 그래미 어워즈 후보 발표

발행:
김노을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 슈가 진 정국 RM 지민 제이홉)이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새 싱글앨범 'Butte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Butter'에는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들어 너를 사로잡겠다는 방탄소년단의 귀여운 고백이 담겨있다.  방탄소년단은 'Butter'를 사실상의 선 공개 싱글로 스타트를 끊고 6월 중 'Butter'가 포함된 새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2021.05.21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방탄소년단(BTS, 뷔 슈가 진 정국 RM 지민 제이홉)이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새 싱글앨범 'Butte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Butter'에는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들어 너를 사로잡겠다는 방탄소년단의 귀여운 고백이 담겨있다. 방탄소년단은 'Butter'를 사실상의 선 공개 싱글로 스타트를 끊고 6월 중 'Butter'가 포함된 새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2021.05.21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미국 대중음악계 최고 권위를 지닌 시상식인 제65회 그래미 어워즈 후보 명단이 공개된다.


그래미 어워즈를 주최하는 레코딩 아카데미는 16일 오전 2시(한국시간) 90여 개 부문에 걸친 수상 후보 명단을 발표한다.


이번 후보 명단 발표에서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베스트 팝 듀오 그룹 퍼포먼스' 부문에서 3년 연속으로 후보에 오를지가 단연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2020년과 지난해 히트곡 '다이너마이트'와 '버터'로 2년 연속 이 부문 후보에 올랐지만 안타깝게 수상은 불발된 바 있다.


또한, 일각에서는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를 기록한 블랙핑크와 스트레이 키즈 등 차세대 K팝 아이돌 그룹의 후보 지명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한편 제65회 그래미 어워즈 시상식은 내년 2월 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