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만능 뮤지션' 소유나, 감성 신곡 '새벽'으로 컴백

발행:
이덕행 기자
/사진=에이티원엔터테인먼트
/사진=에이티원엔터테인먼트

'만능 뮤지션' 싱어송라이터 소유나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셔줄 신곡으로 컴백했다.


소유나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새벽'을 발표했다.


컴백은 지난 3월 '인디계의 아이돌'로 통하는 절친한 음악 동료 모트(Motte)가 가창자로 참여한 곡 '함께 있자'를 발표한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신곡 '새벽'은 시끄러웠던 마음 속을 달래고 치유하는 순간에 대해 노래한 잔잔한 분위기의 곡이다.


'새벽'을 직접 작사, 작곡한 소유나는 어둡고 푸른 새벽 하늘빛에 마음을 맡긴 채 떠다니는 생각을 정리하는 상황을 섬세한 멜로디와 노랫말로 표현했다.


기타 세션 활동으로도 실력을 인정받으며 이름을 알린 소유나는 이번 신곡의 기타 연주까지 직접 담당해 만능 뮤지션 면모를 과시했다.


에이티원엔터테인먼트는 신곡 음원 발표에 앞서 '힙'한 멋과 개성을 발산한 소유나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유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2'에 삽입된 화제의 곡 '여기, 제주도'를 부른 여성 듀오 더썸바디페인(thesomebodypain) 출신이다. 2018년 홀로서기에 나섰으며 현재 가수 임지안, 태근 등이 속한 에이티원엔터테인먼트에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덕행 dukhaeng1@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로운 '압도적 카리스마'
1년만에 공식사과 받은 故오요안나 모친
힙합 그룹 탄생 프로젝트 '언프리티 랩스타:힙팝 프린세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