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첫사랑 "곧 월드컵, '러브티콘'으로 힘 얻었으면"

발행:
서대문=윤성열 기자
걸그룹 첫사랑 두나가 17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진행된 첫 번째 싱글앨범 'Sequence : 17&(시퀀스 : 세븐틴앤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Sequence : 17&'는 2022년 열일곱 소녀들이 첫사랑으로 처음 연결된 해라는 뜻의 '&(앤드)'와 열일곱 테마 '청춘 영화'의 마지막 장(END)이자 첫사랑의 이야기는 계속된다(AND)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2022.11.17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걸그룹 첫사랑 두나가 17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진행된 첫 번째 싱글앨범 'Sequence : 17&(시퀀스 : 세븐틴앤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Sequence : 17&'는 2022년 열일곱 소녀들이 첫사랑으로 처음 연결된 해라는 뜻의 '&(앤드)'와 열일곱 테마 '청춘 영화'의 마지막 장(END)이자 첫사랑의 이야기는 계속된다(AND)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2022.11.17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걸 그룹 첫사랑(CSR, 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이 신곡 '러브티콘'(♡TiCON)를 통한 에너제틱한 매력을 강조했다.


17일 서울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첫사랑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equence : 17&'(시퀀스 : 세븐틴앤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멤버 예함은 '러브티콘'에 대해 "데뷔곡이 설렘이 '팝팝' 터지는 퍼포먼스를 보여 드렸다면, 이번엔 에너제틱하고 솔직 당당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멤버 수아도 "열일곱의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 드리기 위해 군무 퍼포먼스를 굉장히 열심히 연습했다"며 "보시면 응원 안무 같은 느낌이다. 오늘 수능날이고, 조금 있으면 월드컵이니까 보시고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앞서 이날 오전 8시 40분부터 202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졌다. 또한 오는 21일부터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이 개최된다.


한편 'Sequence : 17&'는 2022년 열일곱 소녀들이 첫사랑으로 처음 연결된 해라는 뜻의 '&'(앤드)와, 열일곱 테마 '청춘 영화'의 마지막 장(END)이자 첫사랑의 이야기는 계속된다(AND)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열일곱 동갑내기 소녀들의 서툴지만 솔직한 사랑 표현법을 담은 타이틀곡 '러브티콘'(♡TiCON)과 소녀들의 우정과 팬들에 대한 사랑을 이야기하는 수록곡 'Anding (&)'으로 구성됐다.


첫사랑은 지난 7월 발매한 데뷔 앨범 'Sequence : 7272'(시퀀스 : 7272)에 이어 'Sequence : 17&'를 통해 열일곱 소녀들의 솔직한 사랑 표현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Sequence : 17&'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