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올해의 가수상.. 제이홉 '울컥'[2022 MAMA AWARDS]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2022 MAMA AWARDS
/사진=2022 MAMA AWARDS

걸그룹 아이브가 2022 MAMA AWARDS에서 올해의 가수로 등극했다.


방탄소년단은 30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진행된 2022 MAMA AWARDS(마마 어워즈)에서 올해의 가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후보로는 (여자)아이들, 블랙핑크, 방탄소년단, 아이브, 스트레이키즈가 올랐다.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은 이날 유일한 수상자로 나서며 소감을 전했다.


제이홉은 "아미"를 외치며 "7명 전원이 와서 상을 받고 감사의 인사를 드렸다면 좋았겠지만 사정상 그러지 못해 아쉽다"라고 말했다.


제이홉은 "계속해서 뭔가 여러분들에게 최선의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이 자리에 왔고 여러분들과 저희는 믿음으로 찾아오는 시기가 찾아온 것 같다. 올해 방탄소년단은 대단한 업적을 보여드리지 못한 것 같아서 올해의 가수상을 겸손하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겠다. 올해를 잘 마무리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며 감사하게 받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 멤버들 모두 자기의 뒤를 돌아보면서 하나씩 자기의 뿌리를 건드리고 성장 중이다. 이제 곧 나오는 RM의 앨범도 그렇고 개인 활동과 행보들을 응원해주시면 감사하다. 아미가 있기에 방탄소년단이 있다. 사랑해요"라고 답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퍼펙트 글로우 기대하세요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영웅·이준호·김혜윤·스키즈·니쥬·우기, '10주년 AAA 2025' 인기상 주인공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