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11' 알티X저스디스 팀, 경연곡 '마이웨이' 멜론 1위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엠넷
/사진=엠넷

'쇼미더머니11' 알티X저스디스 팀의 경연곡 '마이웨이'가 국내 음원 차트에서 상승세를 타며 상위권에 안착했다.


알티가 프로듀싱한 Mnet '쇼미더머니11' 팀 음원 미션곡 '마이웨이'가 서서히 입소문을 타면서 멜론·지니·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일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한 것.


'마이웨이'는 발매일인 3일 멜론 일간차트 28위로 해당 차트에 진입한 뒤, 4일 오후 2시에는 2위에 오른 뒤 꾸준하게 상위권을 유지, 멜론 차트 기준으로 일간 차트에 1위까지 진입하며 뜨거운 급상승 인기를 자랑했다.


이와 함께 '마이웨이'는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지니' 톱200 차트 29위에 진입, 4일에는 3위로 올라섰다. 5일에도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일간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지금까지도 멜론을 비롯해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특히 알티는 작사, 작곡에 참여해 저스디스와 알젓팀 래퍼들과 초특급 시너지를 발휘하며 곡의 완성도를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쇼미더머니11' 팀 음원 미션 곡 '마이웨이'가 자체 최고 순위를 기록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글로벌 히트 메이커 프로듀서 알티의 활약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ㅇㅈㅇ? 환승도 800만원도 다 거짓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충격' 손흥민, 토트넘과 결별 '공식 선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