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팬콘 메인 포스터 공개..포근한 소년미 발산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크래비티(CRAVITY, 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가 팬콘 메인 포스터를 통해 포근한 소년미를 발산했다.


크래비티는 29일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3 크래비티 팬콘 ' 디어 마이 러비티'(2023 CRAVITY FAN-CON 'Dear My Luvity)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크래비티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크래비티는 하늘색과 흰색 등의 조합으로 각자의 개성을 살린 의상을 착장해 한껏 더 포근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팬콘은 지난 4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됐던 첫 번째 콘서트 '센터 오브 그래비티'(CRAVITY THE 1ST CONCERT 'CENTER OF GRAVITY') 개최 이후 약 10개월 만에 국내 팬들과 다시 만나는 자리다.


팬클럽 선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는 1월 16일 오후 8시부터 17일 오후 23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1월 19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한편 '디어 마이 러비티' 내년 2월 18일 오후 6시와 2월 19일 오후 5시에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다. 19일에는 온라인 생중계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서도 진행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