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별, 정규 6집 트랙리스트 공개..브아솔·죠지 지원사격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콴엔터테인먼트
/사진=콴엔터테인먼트
/사진=콴엔터테인먼트

가수 별이 감성 짙은 신보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별의 여섯 번째 정규앨범 '스타트레일'(Startrail)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스타트레일'에는 더블 타이틀곡 '오후'와 '유어'(You're)를 비롯해 '달', '노래', '이매진'(Imagine, Feat. 죠지), '알 순 없지만', '이런 밤', '여유', '나이', '그때의 난'까지 총 10곡이 수록됐다.


이번 '스타트레일'에는 자신이 그려온 지난 20년의 궤적, 그리고 앞으로 그려갈 궤적을 담아냈다.


메인 타이틀곡인 '오후'는 이별 후 시간이 흐름에도 여전히 남아 있는 지난 사랑에 대한 화자의 그리움을 담아낸 곡이다. 브라운 아이드 소울(브아솔)의 영준과 작곡가 전홍준이 공동으로 작사, 작곡했고, 코러스에도 참여했다. '이매진'에는 죠지가 참여했으며, 지난 2021년에 발매된 하하의 EP '공백' 수록곡인 '알 순 없지만'이 새로운 편곡으로 수록됐다.


앞서 별은 고혹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 이어 몽환적인 비주얼을 담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또한 '오후'와 'You're' 리릭 포스터를 통해 '오후가 길어진 어느 날이면 아마 난 그대를 다시 생각하겠죠 / 하루가 바쁘게 저물어 가면 그대를 잊은 듯 잠이 들겠죠' 등의 가사를 일부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스타트레일'은 지난 3일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정식 음원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트와이스 '언제나 예쁨이 뿜뿜!'
이번엔 아시아로, 넷플릭스 '피지컬: 아시아' 공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또다시 운명의 시간..뉴진스와 민희진, 오케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꿈의 무대' 다저스-토론토 월드시리즈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