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감' 제주도서 물 만난 백호는 힐링이지!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플레디스
/사진=플레디스

가수 백호가 본연의 모습을 담아낸 자체 콘텐츠 '백호감'으로 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백호는 지난 25일 공식 SNS에 '[백호감 | BAEK-HOpping] EP.8 : 보여줄게 완전히 호감인 나, 백호'를 공개했다. 작년 12월부터 시작된 백호의 제주 방문기 마지막 여정이었다.


백호는 이번 자체 콘텐츠를 통해 꾸밈없는 '인간 강동호' 본연의 매력을 뽐냈다. 골프, 낚시, 먹방 등 그의 다양한 취미 생활은 물론 첫 번째 미니 앨범 'Absolute Zero'를 발매하고 10년 만에 홀로서기에 나섰던 아티스트 백호의 진솔한 속마음도 엿볼 수 있었다.


특히 백호의 고향인 제주에서 그가 다양한 주변 인물들과 선보인 '찐친 케미스트리'는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팬들 또한 "매주 '백호감'으로 힐링된다" "백호의 소소한 시간들을 바로 옆에서 지켜보는 느낌은 처음"이라며 좋은 반응을 보였다.


백호는 "제주도에서 콘텐츠 촬영을 진행하며 'dOnO'(공식 팬클럽 명)분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나도 함께 힐링되는 기분이었다. 고향인 제주도, 그리고 가깝게 지내는 사람들을 소개할 수 있어 한층 'dOnO' 분들과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 된 것 같다.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백호는 오는 27일 대만 타이페이 TICC에서 미니 콘서트 '2023 BAEKHO MINI CONCERT BAEKHoney DAY IN TAIPEI'를 개최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