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업그레이드 된 '퍼키마녀' 세계관..첫 티저 오픈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알비더블유(RBW)
/사진=알비더블유(RBW)

걸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신비로운 매력의 벨보이로 변신했다.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3일 공식 SNS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bin Fever'(캐빈 피버)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퍼플키스는 퍼플 앤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룬 벨보이 유니폼을 입고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신비로운 무드의 단체 이미지에는 퍼플키스가 오묘한 미소를 띤 채 누군가를 맞이하고 있는 모습을, 유닛 티저 이미지에는 호텔 곳곳을 배경으로 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담아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퍼플키스는 오는 15일 발매하는 새 미니앨범 'Cabin Fever'를 통해 퍼플키스 표 유니크한 스토리텔링과 '퍼키마녀' 세계관을 확장할 예정이다.


그간 퍼플키스는 퀄리티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임은 물론, 각 앨범에 자신들만의 당찬 메시지를 녹여내 호평받았다. 이에 'Geekyland'의 타이틀곡 'Nerdy'(널디)가 영국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DAZED)가 꼽은 '2022년 최고의 K-팝 트랙'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음악 시장 내 퍼플키스의 높아진 영향력을 입증했다.


한편 퍼플키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bin Fever'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