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TXT 이을 보이그룹은?..빅히트, 오디션 개최[공식]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이 새로운 보이 그룹 멤버를 발굴한다.


빅히트 뮤직은 10일 공식 홈페이지에 'BIGHIT MUSIC NEW BOY GROUP AUDITION(빅히트 뮤직 뉴 보이 그룹 오디션)' 개최 공지를 게재했다. 빅히트 뮤직은 "여러분의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찾아드리겠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4월 23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오디션은 국적과 거주지에 상관없이 2005년생~2013년 남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오디션 대비 지원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나'를 보여줄 수 있는 어떤 분야로든 지원이 가능하다.


현장 오디션은 오는 3월 삿포로, 후쿠오카, 나고야, 오사카, 도쿄 등 일본의 5개 도시를 시작으로 4월에는 제주, 부산, 대전, 대구 ,인천, 광주, 서울 등 국내 7개 도시에서 열리며 사전 접수가 진행 중이다. 오프라인 현장에 참여하기 어려운 지원자들은 사진 제출을 통해 온라인 오디션으로도 지원이 가능하며 지인, 친구, 가족 추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디션 최종 합격자에게는 빅히트 뮤직의 트레이닝과 연습생 계약 기회가 부여된다. 오디션에 대한 그밖의 자세한 사항은 빅히트 오디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ㅇㅈㅇ? 환승도 800만원도 다 거짓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충격' 손흥민, 토트넘과 결별 '공식 선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