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팬콘 D-10' 문빈&산하, "오프닝+개인 무대 기대"[일문일답]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판타지오
/사진=판타지오

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가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


문빈&산하는 첫 단독 팬 콘서트 투어 'DIFFUSION'(디퓨전) 개최를 열흘 앞두고 8일 소속사 판타지오를 통해 팬콘의 관전 포인트가 담긴 일문일답을 공개했다.


'DIFFUSION'은 18일과 19일 서울을 시작으로 마닐라·방콕·마카오·타이베이·자카르타·도쿄·오사카 등 아시아 8개 도시와 산티아고·상파울루·멕시코시티 등 남미 3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 다음은 문빈&산하의 첫 팬 콘서트 'DIFFUSION' 관련 일문일답.


Q. 문빈&산하 유닛으로는 첫 팬 콘서트입니다. 감회가 남다를 것 같은데 소감이 어떤가요?


A. (문빈) 유닛으로 나온 문빈&산하를 좋게 봐주신 덕분에 이렇게 팬 콘서트까지 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기대도 되고 한편으로는 걱정도 되지만 열심히 잘 준비하고 있으니까 많이 오셔서 같이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A. (산하) 오로지 둘이 모든 무대들을 채워나가야 하는 팬 콘서트가 처음이라 걱정도 되지만,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이번 팬 콘서트에서 후회 없는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Q. 이번 팬 콘서트만의 차별점과 투어를 준비하면서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이 있다면요?


A. (문빈) 저희만의 색깔로 가득 채운 무대들과 다양한 코너를 준비 중입니다. 기존에 보여드렸던 무대들은 조금 다르게 꾸미고, 이번 팬 콘서트를 위해 새롭게 준비한 무대들도 있습니다.


A. (산하) 아무래도 둘이 모든 곡을 라이브로 소화해야 하기 때문에 열심히 연습하면서 컨디션 조절을 하고 있어요. 전체적으로는 저와 빈이 형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을 것 같고 개인 무대에서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느끼실 수 있게 해드리고 싶어요.


Q. 팬 콘서트에서 본인이 생각했을 때 가장 기대가 되는 무대가 있다면 어떤 무대일까요? 이유도 함께 말씀 부탁드립니다.


A. (문빈) 사실 모든 무대가 가장 기대되는데요. 아무래도 오프닝 무대가 가장 기대되는 것 같아요. 시작이 되는 무대인 만큼 신경을 많이 썼거든요.


A. (산하) 저도 모든 무대가 기대되는데요. 그래도 개인 무대가 조금 더 기대되는 것 같아요. 개인 무대에서 꼭 해보고 싶었던 장치를 사용하기 때문에 어떤 그림이 그려질지, 어떤 무대가 나올지 저도 더 궁금하고 설레는 것 같아요.


Q. 팬 콘서트에서 특히나 중점적으로 봐야 할 부분을 꼽자면요? 이유도 함께 설명 부탁드립니다.


A. (문빈) 무대와 토크, 그리고 문빈&산하의 유닛 케미에 집중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A. (산하) 저희만의 특별한 케미를 중점적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자신 있습니다!


Q. 2023년 새해 앨범 발매부터 팬 콘서트 월드투어까지 바쁜 행보를 펼치고 있는데, 지치지 않는 원동력은 무엇인가요?


A. (문빈)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과 아스트로 멤버들 그리고 주변에 있는 좋은 분들이 원동력이 되는 것 같아요. 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A. (산하) 무대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게 재밌기 때문에 지친다고 생각해 본 적은 없어요. 문빈&산하만의 매력과 색으로 꾸며진 새로운 무대를 아로하와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어서 무대에 계속 서게 되는 것 같아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한편 문빈&산하의 팬콘 투어 'DIFFUSION' 서울 공연은 18일 오후 6시, 19일 오후 4시에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진행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4년만에 다시 돌아온 힙합 레전드 '쇼미더머니 12'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전 남친' 정체, 직접 밝혔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