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구의 신' 박서진, 새 앨범 '춘몽' 피지컬 음반 예약 판매 오픈

발행:
김수진 기자
박서진 새 앨범 '춘몽' /사진제공=타조엔터테인먼트
박서진 새 앨범 '춘몽' /사진제공=타조엔터테인먼트

[김수진 스타뉴스 기자] '장구의 신' 박서진이 새 앨범 '춘몽'의 피지컬 음반을 출시한다.


지난 13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박서진의 새 미니 앨범 '춘몽'의 피지컬 음반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예약 판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패키지는 화투패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일러스트 위에 단아한 한복에서부터 화려한 꽃무늬 셔츠와 화이트 슈트, 트렌치 코트 등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을 착용한 박서진의 모습이 곳곳에 삽입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끈다.


'춘몽' 피지컬 앨범은 CD는 물론 9종의 기본 포토카드와 5종의 랜덤 포토카드, 박서진의 전신 미니 등신대까지 포함됐다.


특히 피지컬 앨범에는 지난 3일 온라인에서 먼저 발매된 '춘몽'의 타이틀곡 '지나야'와 수록곡 '춘몽', '헛살았네'를 비롯해 '즐겨라', '때문에', '흥해라', '아버지의 바다(삼천포 아리랑)', '닻별가' 등 그간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박서진의 대표곡들이 함께 수록돼 기대를 더한다.


소속사 타조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서진은 오는 4월 27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에스플렉스센터에서 '춘몽' 발매 기념 대면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예약 판매가 시작된 지난 13일 오후 3시부터 오는 2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뮤직코리아 온라인 몰에서 앨범을 구매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박서진의 새 미니 앨범 '춘몽'의 피지컬 음반은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지난 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박서진 쇼(Show)'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박서진은 오는 4월 15일과 16일 양일간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