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영현, 김민규♥고보결 애틋함 UP..'성스러운 아이돌 OST 가창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도너츠컬처
/사진=도너츠컬처

[이승훈 스타뉴스 기자] 가수 이영현이 '성스러운 아이돌' OST 최종 주자로 낙점됐다.


OST 제작사 도너츠컬처는 16일 오후 6시 '성스러운 아이돌' OST Part.6 이영현의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가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김민규, 고보결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이 점점 더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로 몰입도를 높여가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는 고보결을 향한 김민규의 이마키스, 김민규를 향한 고보결의 고백 등 마침내 로맨스에 본격 신호를 알리며 시청자들에게 가득한 설렘을 전한 바 있다.


이렇게 시작된 두 주인공의 로맨스에 더욱 애틋함을 더해줄 여섯 번째 OST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는 빠르게 변해가는 세상 속에서도 나의 곁을 지켜주는 한 사람에 대한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수식어가 필요 없는 최고의 보컬리스트 이영현이 가창에 참여해 깊은 감성을 담백하면서도 애절하게 담아낸다.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 / 너를 안고 다른 꿈을 꾸었다 / 너를 만나 / 시들어 가던 나의 손을 잡아준 한 사람'으로 이어지는 후렴구의 가사에 감정의 결을 노래하는 이영현의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져 애틋함을 더한다.


이번 곡은 유승우의 '문득 내게 와', 모트(Motte)의 '아무렇지 않다고'에 이어 '성스러운 아이돌'의 음악감독인 허성진이 작곡가로도 이름을 올린 세 번째 가창곡으로, 다수의 작품을 통해 함께 작업했던 DUNK와 공동 작곡했다. 허성진 작곡가는 '태양의 후예'의 OST였던 케이윌의 '말해! 뭐해?'를 비롯, '동백꽃 필 무렵', '커튼콜', '더 킹: 영원의 군주',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개미가 타고 있어요'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린, 헤이즈, 이수현, 지코, 웬디, 빅마마, 정기고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히트 OST를 만들어 낸 바 있다.


섬세한 가창으로 깊이 있는 울림을 전하는 이영현의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는 클라이막스로 치닫는 '성스러운 아이돌' 우연우, 김달의 로맨스에 더욱 몰입도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OST Part.6 이영현의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