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4월 12일 컴백 확정..1년 6개월만 신보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아이엠이코리아
/사진=아이엠이코리아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걸 그룹 드림노트(DreamNote, 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가 1년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는 22일 "드림노트가 오는 4월 12일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세컨더리 페이지)'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Secondary Page'는 지난 2021년 10월 발매한 네 번째 싱글 'Dreams Alive'(드림스 얼라이브) 이후 드림노트가 1년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당초 3월 컴백을 목표로 잡았던 드림노트는 오랜만에 새 싱글을 발표하는 만큼 팬들에게 더욱 완성도 높고 퀄리티 있는 결과물을 선사하고자 4월 컴백을 확정했다.


드림노트는 데뷔 후 'Dreamlike'(드림라이크), 'Dream:us'(드림어스), 'Dream Wish'(드림위시), 'Dreams Alive'로 이어지는 첫 번째 페이지 '꿈의 4부작'을 선보였고, 두 번째 페이지의 시작을 알리는 'Secondary Page'로 한층 더 성장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뽐낼 계획이다.


지난 2018년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드림노트는 탄탄한 실력과 우월한 비주얼을 겸비한 4세대 아이돌 첫 주자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Secondary Page'는 오는 4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