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소속사 이적' 아이콘, 5월 4일 정규 3집 발표..완전체 컴백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143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143엔터테인먼트

[윤성열 스타뉴스 기자] 보이 그룹 아이콘(iKON)이 소속사 이적 후 첫 컴백한다.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는 아이콘이 지난 17일 오후 6시 공식 SNS 등을 통해 정규 3집 '테이크 오프'(TAKE OFF) 스케줄러 포스터를 공개했다며 18일 이같이 밝혔다.


포스터는 푸른색 자동차를 배경으로 앨범 제목 '테이크 오프' 타이포그래피가 조화를 이룬다.


포스터에 따르면 아이콘은 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콘셉트 포토 유'(CONCEPT PHOTO U)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20일 앨범 선예매를 시작한다. 두 번째 콘셉트 포토인 '콘셉트 포토 딴따라' 역시 잇달아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콘의 신보는 2022년 5월 발매한 미니 4집 '플래시백'(FLASHBACK) 이후 1년 만이다. 정규 앨범은 2018년 1월 선보인 정규 2집 '리턴'(Return) 이후 약 5년 3개월 만이다.


특히 지난 1월 YG엔터테인먼트에서 143엔터테인먼트로 이적 후 완전체로는 선보이는 첫 공식 활동이란 점에서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한편 아이콘은 컴백과 동시에 오는 5월 5일과 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3 아이콘 월드투어 테이크 오프'(2023 iKON WORLD TOUR TAKE OFF) 첫 번째 공연을 시작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최정상 드라이버들의 경쟁,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성시경, 10년 매니저에 뒤통수 맞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소집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