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잇다 있다 잊었다' MV 선공개..청춘 매력 예고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알비더블유(RBW)
/사진=알비더블유(RBW)

보이 그룹 원어스(ONEUS)가 컴백 예열에 나선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2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PYGMALION'(피그말리온)의 수록곡 '잇다 있다 잊었다 (Unforgettable)'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잇다 있다 잊었다 (Unforgettable)'는 마치 영화 속 주인공 같았던 우리의 찬란한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곡으로, 너를 잊었지만 여전히 내 안에 남아있는 너와의 추억을 그리워한다는 내용을 노랫말로 표현했다.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풍성한 스트링, 아웃트로의 피아노 선율의 조화가 아련함을 배가시킨다.


/사진=알비더블유(RBW)

뮤직비디오에는 지구 멸망을 하루 앞둔 어느 날, 적막함과 외로움을 해소하고자 로드 트립을 위해 모인 원어스의 모습이 그려진다. 다가올 미래는 잊고 지구의 마지막 밤을 신나게 보내는 청춘의 영하면서도 와일드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원어스는 5월 8일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한다. 전작 'MALUS'(말루스)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으로, 신보는 자신들이 이루고 싶은 모습을 끊임없이 되새기며 스스로에게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앨범이다. 앨범 전반에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녹여낸 가운데, 원어스는 데뷔 후 처음으로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는 이색 티징 전략으로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원어스는 2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수록곡 '잇다 있다 잊었다 (Unforgettable)'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 뒤, 이후 5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