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다이아 출신 주은, 솔로 데뷔…서인국·최영준 지원사격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아에르뮤직
/사진=아에르뮤직

걸 그룹 다이아 출신 주은의 솔로 데뷔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주은은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Easy Breezy'(이지 브리지)를 발매, 본격 솔로 활동에 나섰다.


'Easy Breezy'는 그룹 다이아의 메인 보컬에서 솔로로 돌아온 주은의 첫 번째 싱글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 'Easy Breezy'(feat. 서인국)과 'Easy Breezy'(inst.) 총 2곡이 수록됐다.


'Easy Breezy '은 밝고 산뜻한 팝 곡으로, 재즈풍을 가미한 브리지 파트가 인상적이다. 리드미컬한 멜로디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사랑에 빠진 모습을 산들 바람이 부는 듯한 기분 좋은 설렘으로 그려냈다.


또한 실력파 프로듀서 ALYSA, Kella Armitage가 작곡한 곡으로, 주은이 직접 작사에도 참여해 첫 솔로곡 의미를 더했다. 여기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달달한 감성을 더했다.


이외에도 주은은 설레는 사랑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로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이번 안무에 엑소, 방탄소년단, 세븐틴 등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 제작에 참여한 최영준 안무가가 힘을 보탰으며,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포인트 안무는 'Easy Breezy' 챌린지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Easy Breezy'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W 자선행사에 참석한 스타들
대한민국 인기 스타 총출동한 W 자선행사
손흥민 '언제나 행복축구 하세요'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