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컴백' (여자)아이들 中사이트 팔로워 1000만 돌파 'K팝 최초'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8일 중국 동영상 사이트 빌리빌리에 따르면 (여자)아이들 공식 계정은 K팝 그룹 최초로 100만 팔로워를 달성했다.


빌리빌리 (여자)아이들 채널에는 (여자)아이들 전 타이틀곡 'Nxde'(누드)와 'TOMBOY'(톰보이), 자체 콘텐츠 등 영상이 업로드가 돼 있으며 신보 'I feel'(아이 필) 관련 영상까지 찾아볼 수 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022년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 중 하나인 왕이윈뮤직에서 정규 1집 타이틀곡 'TOMBOY'와 미니 5집 타이틀곡 'Nxde'(누드)가 나란히 연간 차트 1, 2위를 석권하며 중국 내 높은 인지도와 저력을 입증했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5월 15일 미니 6집 'I feel'(아이 필)로 컴백 소식을 알린 바 있다. 'I feel'(아이 필)은 타이틀 곡 '퀸카'(Queencard)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으며, 전곡 작사·작곡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며 자체 프로듀싱 아이돌의 컴백을 기대케 했다.


(여자)아이들은 'I feel'(아이 필) 컴백 이후 오는 6월 17일과 6월 18일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최정상 드라이버들의 경쟁,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성시경, 10년 매니저에 뒤통수 맞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소집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