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故문빈 슬픔' 세븐틴 승관 스케줄 일부 불참 "컨디션 난조"[전문]

발행:
윤상근 기자
그룹 세븐틴(SVT) 승관이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진행된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 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핫'(HOT)을 비롯해 '달링'(Darl+ing), '돈키호테'(DON QUIXOTE), '마치'(March), '도미노'(Domino), '섀도우'(Shadow), '노래해', '이프 유 리브 미'(IF you leave me), '애시'(Ash) 등 9곡이 수록됐다. /2022.05.2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세븐틴(SVT) 승관이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진행된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 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핫'(HOT)을 비롯해 '달링'(Darl+ing), '돈키호테'(DON QUIXOTE), '마치'(March), '도미노'(Domino), '섀도우'(Shadow), '노래해', '이프 유 리브 미'(IF you leave me), '애시'(Ash) 등 9곡이 수록됐다. /2022.05.2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아이돌그룹 세븐틴 멤버 승관이 동료였던 아스트로 멤버 고 문빈이 세상을 떠난 이후 슬픔의 여파 등으로 결국 컨디션 난조를 보이며 활동을 잠시 멈춘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승관이 컨디션 난조로 불가피하게 세븐틴 'FML' 팬사인회 등 관련 스케줄에 유동적으로 참여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팬 여러분들께 죄송하다. 승관이 빠르게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고 문빈은 지난 19일 세상을 떠나며 충격을 전했다. 고인과 절친한 사이였던ㄴ 승관은 고인의 비보를 듣고 많은 슬픔에 빠진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승관은 고인의 발인 이후 장문의 편지를 통해 애도의 뜻을 전했다.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세븐틴 승관 미니10집 스케줄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승관의 향후 스케줄 관련 안내드립니다.


승관은 컨디션 난조로 인해 불가피하게 SEVENTEEN 10th Mini Album 'FML' 팬 사인회 포함, 미니 10집 'FML' 관련 스케줄에 유동적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팬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승관이 빠르게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