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 "발목 인대 부상, 열심히 회복 중..현재 걸을 수 있어"

발행:
강남구(서울)=안윤지 기자
가수 경서가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미니 1집 'ONGOING'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을 비롯해 '봄이야', '다시 또, 봄', '궁금해', '널 이해했다면 우린 달라졌을까' 등 5곡이 수록됐다. /2023.05.1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경서가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미니 1집 'ONGOING'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을 비롯해 '봄이야', '다시 또, 봄', '궁금해', '널 이해했다면 우린 달라졌을까' 등 5곡이 수록됐다. /2023.05.1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경서가 발목 인대 부상 근황을 전했다.


경서는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는 첫 번째 미니앨범 '온고잉'(ONGO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경서는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발목 인대 부상을 언급한 바 있다. 당시 그는 방송에서 "원더우먼 경기 때 태클하다가 발목이 밖으로 꺾였다. 발목 인대가 3개가 있는데 2개가 완전히 파열됐다. 나머지 하나는 늘어나 있는 상황이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발목 인대 부상은 두 달 정도 지났다. 그땐 걷지도 못했지만 걸을 수 있다. 회복을 열심히 하고 있다. 달려보진 않은 상황"이라고 근황을 전했다.


신보 '온고잉'은 이십 대의 중간을 향해 달려가는 경서가 조금씩 성장해가는 사랑과 이별 이야기를 기록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과 선공개 곡 '봄이야'를 비롯해 '다시 또, 봄', '궁금해', '널 이해했다면 우린 달라졌을까'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은 사랑에 빠진 감정을 심장 박동수에 비유해 표현한 곡으로,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