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투식스, DKZ 유닛도 성공..'GOOD TO YOU' 음반 차트 정상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DKZ(디케이지) 유닛 나인투식스(NINE to SIX)가 국내 음반 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달 31일 첫 싱글 앨범 'GOOD TO YOU'(굿 투 유)를 발매한 나인투식스(종형, 민규)는 이 앨범으로 발매 당일 한터차트 일간 음반 차트 1위에 올랐다. 발매 첫날에만 60,370장이 팔리며 호성적을 기록한 가운데, 앨범 발매 일주일도 채 되지 않은 만큼 최종 초동 판매량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나인투식스는 같은 날 써클차트 일간 리테일 앨범 차트 1위에도 이름을 올리며 성공적인 유닛 데뷔의 청신호를 켰다.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첫 싱글 앨범 'GOOD TO YOU'는 MZ세대를 향한 편견을 없애겠다는 NINE to SIX의 당찬 각오가 담긴 앨범이다. 특히 타이틀곡 'Don't Call Me'(돈 콜 미) 속 직장인들의 애환을 위트 있게 표현한 돌직구 가사가 화제다. "야근 강요하지 마", "퇴근 직전 좀 부르지 마 제발", "악습따위 필요 없지 MZ 탓은 하지 말길" 등 솔직 당당한 노랫말로 MZ 직장인의 현실 공감을 얻고 있다.


나인투식스는 다양한 음악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들은 정시 퇴근을 향한 열망을 표현한 '칼퇴 춤' 등 다양한 포인트 안무로 무대 보는 재미를 더하며 '워킹돌' 아이덴티티를 뽐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