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쇼미10' 우승자 조광일, 오늘(13일) '곡예사2' 리믹스 버전 발매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제공=딩고
/사진제공=딩고

래퍼 조광일이 딩고와 신곡을 발매한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조광일의 신곡 '곡예사2 리믹스(REMIX)'를 공개한다.


앞서 조광일은 지난 9일 새 싱글 '곡예사2'를 발매했다. '곡예사2'는 조광일의 엠넷 '쇼미더머니10' 우승에 기여를 한 히트곡 '곡예사'의 두 번째 버전으로, 조광일 특유의 속사포랩의 절정을 맛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곡예사2' 단체 리믹스 버전은 딩고 프리스타일과 사자레코드가 함께한 프로젝트 음원으로, 다양한 피처링 아티스트들의 벌스로 채워냈다.


특히 이번 '곡예사2' 단체 리믹스 버전에는 식보이(Sikboy), 테이크원(TAKEWON), 쿤타(Koonta)를 비롯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힙합계 레전드까지,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에 대거 참여했다.


조광일은 딩고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곡예사2 리믹스(REMIX)'를 통해 힙합신의 새로운 스타일을 정립한 '대세'의 뛰어난 실력과 음악성을 재차 입증할 예정이다.


조광일의 신곡 '곡예사2 리믹스(REMIX)'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프리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DF LIVE' 영상이 추가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