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 스포티파이 7월 아티스트 선정..'EQUAL 캠페인' 빛냈다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도로시컴퍼니
/사진=도로시컴퍼니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스포티파이 'EQUAL 캠페인'의 7월 대표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로시가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EQUAL 캠페인'의 7월 아티스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로시는 'EQUAL KOREA' 플레이리스트 커버를 장식함은 물론 'EQUAL Global' 플레이리스트에도 음원이 수록됐다. 지난 19일에는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 광고가 진행되며 로시의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했다.


'EQUAL 캠페인'은 여성 아티스트 및 창작자를 주인공으로 평등한 음악 사업을 만들어 가기 위해 운영하는 스포티파이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지난해 5월부터 선미, 아이브, 엔믹스, 뉴진스 등이 국내 대표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그간 'Diamond', '다 핀 꽃', 'Stars' 등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음악으로 큰 사랑을 받은 로시는 'EQUAL 캠페인'을 통해 국내외 리스너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사진=도로시컴퍼니

로시는 8월 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더하기 기억' 플레이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음원 'Rain Drive'(레인 드라이브)를 발매한다. 'Rain Drive'는 몽환적인 사운드를 통해 비 내리는 밤의 낭만적인 감성을 표현한 일렉트로닉 팝 트랙으로, 일상의 지루하고 고단한 시간을 장마에 비유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로시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에 어우러지는 호소력 짙은 보컬로 긴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