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마마무+ '댕댕' 안무 영상 공개..사랑스러운 토끼로 변신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RBW
/사진=RBW

유닛 그룹 마마무+(마마무 플러스, 솔라 문별)가 재미와 완성도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1집 '투 래빗츠'(TWO RABBITS)의 타이틀곡 '댕댕' (dangdang)의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힙한 매력의 캐주얼룩을 입은 마마무+는 신곡에 맞춰 경쾌한 군무를 펼쳤다. 바다와 산, 하트, 댕댕이 등 노랫말에 등장하는 단어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로 안무로 볼거리를 더했다. 특히, 양손으로 토끼 귀를 만드는 '2023 토끼춤'은 물론, 돈독한 합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페어 안무로 마마무+의 유쾌발랄한 에너지를 극대화했다.


'댕댕'은 청량한 분위기에 두 멤버의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진 맘플 표 서머송이다. '댕댕'이 가진 이중적인 의미를 활용한 재치 있는 가사가 특징으로, 솔라와 문별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했다.


마마무+는 컴백과 동시에 공식 SNS를 통해 '댕댕'챌린지'를 시작한 가운데, 마마무 화사를 비롯해 비투비 이창섭, 우주소녀 엑시, 권은비, 박소담, 아이키 등이 동참해 챌린지 열풍을 예고했다.


한편 '투 래빗츠'는 발매 직후 전 세계 13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믿듣맘플'(믿고 듣는 마마무 플러스) 저력을 과시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