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이브 '아이엠', 美 빌보드 글로벌 17주 연속 차트인 '롱런'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의 정규 1집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롱런하고 있다.


11일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8월 12일 자)에 따르면 아이브는 정규 1집 '아이해브 아이브' 타이틀곡 '아이엠'(I AM)으로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Billboard Global Excl. U.S.)에서 68위를 차지했다. 이 곡은 17주 연속 빌보드 차트에 진입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아이해브 아이브'는 '빌보드 글로벌 200'(Billboard Global 200)에서 129위에 랭크됐다.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아이엠'은 지니 최신 주간 차트(집계기간 7월 31일~8월 6일)에서 5위에 안착했고, 같은 기간 멜론에서는 6위를 기록했다.


더블 타이틀곡 '키치'(Kitsch)도 장기 흥행 중이다. '키치'는 지니 최신 주간 차트에서 9위를 차지했다. 멜론에서는 13위에 랭크됐다. 발매 4개월이 넘은 시점에도 차트 상위권에 머무르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밖에 '일레븐'(ELEVEN), '러브 다이브'(LOVE DIVE),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등 데뷔 이후 발매한 모든 타이틀곡이 국내 음원 차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전 매니저, 韓 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3월 오스트리아 평가전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