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트렌드지, 9월 6일 컴백 확정..다시 쓸 커리어 하이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보이 그룹 트렌드지(TRENDZ, 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가 9월 6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14일 트렌드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틸 온 마이 웨이'(STILL ON MY WAY) 컴백 공개 티저를 오픈했다. 이에 따르면 트렌드지는 컴백일을 9월 6일로 확정지었다.


공개된 티저에는 빼곡히 적혀있는 노트 속지를 배경으로 앨범명 '스틸 온 마이 웨이'와 컴백일이 적혀 있다. 또 주변에는 손 그림과 여러 단어들, 쓰다 지워진 듯한 문장들이 자리해 수록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번 새 싱글 앨범 또한 트렌드지의 싱글 1집 '블루셋 챕터. 언노운 코드(BLUE SET Chapter. UNKNOWN CODE), 두 번째 싱글 '블루 셋 챕터. 뉴 데이즈'(BLUE SET CHAPTER. NEW DAYZ)를 담당했던 프로듀서 리즈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프로듀서 리즈와 신보를 내놓는 트렌드지는 앞서 함께 작업한 '블루셋 챕터. 언노운 코드'로 약 5배 이상 오른 초동 판매량을 기록, 전작 ''블루 셋 챕터. 뉴 데이즈'에서는 발매 전부터 선주문량 4만장을 돌파,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가을 컴백을 알린 트렌드지는 순차적으로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틸 온 마이 웨이'의 매력을 하나하나 풀어갈 예정이다.


한편 트렌지의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틸 온 마이 웨이'는 오는 9월 6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