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뉴진스 'Hybe Boy' 챌린지..1일만 '최고 조회수'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하이브
/사진=하이브

방탄소년단 뷔가 뉴진스(New Jeans)의 'Hype boy' 깜짝 챌린지로 틱톡을 점령했다.


22일 그룹 뉴진스의 공식 채널에는 "Hype 'V'oy with #BTS #V"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틱톡 공식계정에서는 챌린지 공개 10시간만에 2000만 조회수를 돌파했고, 하루만에 3600만뷰를 기록하며 계정 최고 조회수 영상에 등극했다.


감탄을 부르는 비주얼로 클로즈 업 화면을 가득 채우며 등장한 뷔는 뉴진스 다섯 멤버들과 함께 'Hype boy' 안무에 녹아 들었다.


/사진=빅히트 뮤직

신나는 비트의 'Hype boy'에 맞춰 경쾌하고 흥겨운 퍼포먼스를 선보인 뷔는 뉴진스의 청량한 분위기와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강약 조절에 능한 뷔 특유의 매력이 한껏 드러난 춤선은 기존 동작에 그루브를 더하며 챌린지의 묘미를 배가시켰다.


하이브(Hybe) 산하 어도어(Ador) 레이블에 소속되어 있는 뉴진스는 뷔의 직속 후배다.


지금까지 BTS 챌린지 외에는 얼굴을 볼 수 없었던 뷔가 뉴진스와 함께 한 챌린지를 공개하자 글로벌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네티즌들은 "당장 걸그룹 센터에 서도 위화감 없는 미모다", "청량감 대박", "뉴진스 여섯 번째 멤버로 추천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뷔의 하입 보이를 'HYPE'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