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무빙' 이정하·더보이즈 영훈, '음중' 새 MC..정우·리노 안녕[공식]

발행:
한해선 기자
그룹 더보이즈 영훈, 배우 이정하 /사진=스타뉴스
그룹 더보이즈 영훈, 배우 이정하 /사진=스타뉴스

배우 이정하와 그룹 더보이즈 영훈이 '쇼! 음악중심' 새 MC가 됐다.


MBC '쇼! 음악중심'(연출 노시용, 김문기, 이하 '음중') 측은 6일 "'음중'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 NCT(엔시티) 정우와 Stray Kids(스트레이키즈) 리노가 11월 중 하차한다"라며 "이정하와 더보이즈 영훈이 새 MC가 됐다"라고 밝혔다.


정우와 리노는 매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음중'에서 찰떡 케미를 선보이며 K-POP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정우는 '음중'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했으며, 리노는 재치 넘치는 상황극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본업 활동을 위한 스케줄 조율로 '음중' MC에서 하차하게 된 정우와 리노는 앞으로도 팬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음중'의 새 MC로는 드라마 '무빙'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정하와 가수는 물론 배우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더보이즈(THE BOYZ) 영훈이 확정되어 기존 MC인 NMIXX(엔믹스) 설윤과 11월 중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통통 튀는 다양한 매력으로 매주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쇼! 음악중심'은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로 7일 결방 후 오는 14일 오후 3시 20분 방송을 재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