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日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1위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빅히트 뮤직
/사진=빅히트 뮤직

보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이 일본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랭킹'을 점령했다.


20일 일본 오리콘이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한 기사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이 10월 23일 자 '주간 합산 앨범 랭킹'(집계기간 10월 9~15일)에서 22만 6,931포인트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전작인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주간 포인트(약 18만 8천)를 훌쩍 뛰어넘는 성적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성장세를 여실히 보여 준다.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랭킹'은 CD 판매량과 디지털 다운로드 수, 스트리밍 횟수 등을 합산해 순위를 매기는 차트다. '이름의 장: FREEFALL'이 1위로 진입하면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통산 9개의 앨범으로 이 차트 정상을 찍었다. 특히 올해 '주간 합산 앨범 랭킹'에 3개 앨범을 1위에 올린 아티스트는 일본 국내, 해외를 통틀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유일하다.


/사진=빅히트 뮤직

신보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20일 오전 4시 36분경 5천만 회를 돌파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지난 14일 오전 5시 20분 1천만 회 재생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6일 만에 4천만 뷰를 추가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