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남궁민X안은진 '연인', 새 OST '가져선 안되는 마음' 발매

발행:
최혜진 기자
연인 OST/사진=도너츠컬처
연인 OST/사진=도너츠컬처

'연인' 속 안은진의 애처로운 심정을 연상케 하는 새 OST가 공개된다.


27일 OST 제작사 도너츠컬처는 MBC 금토드라마 '연인'(연출 김성용, 극본 황진영)의 아홉 번째 OST, 투앤비(2NB)의 '가져선 안되는 마음'이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가져선 안되는 마음'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 위에 따뜻하게 얹은 스트링 라인이 돋보이는 마이너 발라드 곡이다.


노래는 '가져서는 안되는 그런 마음 / 겁 없이 품에 안아 다치는 마음 /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 것 / 그것만큼은 어쩔 수 없어요'로 이어지는 후렴구의 가사,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힘을 덜어낸 보컬, 따뜻하지만 깊이감 있는 스트링 라인 등 곡을 이루는 요소들의 무게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특히 극중 장현(남궁민 분)을 향한 길채(안은진 분)의 애처로운 사랑을 연상케 하는 곡의 내용은 '연인' 속 두 사람의 애절한 명장면들을 떠올리게 하며 시청자들에게 더욱 짙은 인상과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가져선 안되는 마음'은 다비치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웬디의 'Goodbye' 등을 작곡한 한경수와 허각의 '듣고 싶던 말' 등을 작곡한 이지연이 공동 작곡했으며, '반만'을 부른 가수 진민호가 작사했다. 또한 '차라리 그댈 몰랐던 그때로', '얼마나 더 아파해야 이별이 끝이 날까' 등 발라드 장르에서 더욱 돋보이는 활약을 해 온 투앤비의 가창이 더해졌다.


한편 '가져선 안되는 마음'은 이날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