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수현, 제시 'Gum' 춤추는 이찬혁에 "안 하면 안 돼?" 오만상 [오날오밤]

발행:
김지은 기자
/사진='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화면 캡처
/사진='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화면 캡처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MC 이수현이 제시의 신곡 포인트 안무를 추는 이찬혁에 오만상을 찌푸려 웃음을 안겼다.


27일 방송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8회에서는 제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제시는 등장하자마자 '어떤 X (What Type of X)'를 열창하며 객석의 분위기를 뜨겁게 끌어올렸다. 무대가 끝난 후 제시는 "요즘 어떻게 지냈냐"는 질문에 "계속 투어 다녔다. 한국에 없었다. 워터밤 이후 계속 왔다 갔다 했다. 힘들었다. 옛날에는 안 그랬는데 요새는 힘들다"고 답했다.


이어 제시는 이찬혁과 이수현의 얼굴을 번갈아보다 "둘이 이렇게 보니까 닮았다. 옛날에는 안 그랬는데 눈이 닮았다. 나도 오빠가 둘이 있는데 닮았다고 하면 (인상 찌푸리고) 이런다"며 솔직한 입담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후 그는 자신의 신곡 'Gum(껌)'에 대해 "난 되게 다양한 맛이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며 포인트 안무 동작을 선보였다. 또 제시는 스쿼트 자세를 한 채 엉덩이를 튕기며 이찬혁에 직접 'Gum(껌)' 안무를 알려주기도 했다. 이수현은 이찬혁의 모습에 "이거 안 하면 안 되냐"며 눈을 가린 채 인상을 찌푸려 웃음을 안겼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워너원, 박지훈 영화 덕에 7년만의 공식석상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의 주역들
추운 겨울엔 윈터
현빈 '압도적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 이모와 사이 틀어졌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