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거미, 넘치는 팬사랑..믿고 보는 콘서트 여왕의 귀환

발행:
최혜진 기자
거미 /사진=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거미 /사진=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가수 거미가 넘치는 팬 사랑으로 투어 콘서트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31일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에 따르면 거미는 오는 11월 18일광주를 시작으로 대구, 서울, 부산, 성남 총 5개 도시에서 'GUMMY Tour Concert 2023 '를 개최한다.


최근 콘서트 준비에 한창인 거미는 지난 28일 JTBC '뉴스룸'에 출연,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과 음악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특히 데뷔 2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발표했던 '그댈 위한 노래'에 대해 이야기하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또한 한결같이 응원해 준 팬들에 고마움을 전한 거미는 힘들었던 순간 자신을 일어나게 해준 건 사랑을 보내준 팬들이라며, 많은 사람이 자신의 노래를 찾고 생각나서 들을 수 있게 하는 게 목표이자 꿈이라고 솔직하게 전했다.


'팬 사랑의 정석'을 보여준 거미의 남다른 팬 사랑은 매년 개최되는 투어 콘서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거미가 직접 콘서트 구성에 참여하며 더욱 완벽한 공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는 11월부터 시작되는 'GUMMY Tour Concert 2023 ' 역시 거미의 노력이 녹아있다. 거미는 공연 기획부터 세트리스트까지, 팬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할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직접 참여하고 의견을 내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GUMMY Tour Concert 2023 '는 인터파크 티켓과 YES24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W 자선행사에 참석한 스타들
대한민국 인기 스타 총출동한 W 자선행사
손흥민 '언제나 행복축구 하세요'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