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Perfect Night', 일본·대만·홍콩서 터졌다..폭발적 인기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제공=쏘스뮤직
/사진제공=쏘스뮤직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가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르세라핌의 신곡 'Perfect Night'는 일본 라인뮤직의 최신(11월 5일 자) '데일리 톱 100' 7위에 올랐다. 이 곡은 일본 애플뮤직과 스포티파이의 최신(11월 4일 자) 데일리 차트에서는 각각 10위, 12위를 차지했는데, 영어 곡임에도 현지 차트 상위권을 장악해 화제를 모았다.


'Perfect Night'의 열풍은 대만과 홍콩에서도 감지된다. 대만에서 이 곡은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에서 지난달 30일 이래 계속 2위를 지키고 있으며, 지난 3일 애플뮤직 '톱 100'에서는 1위를 찍었다. 홍콩에서는 애플뮤직과 스포티파이의 4일 자 데일리 차트에서 각각 1위, 7위에 랭크됐다.


'Perfect Night'는 스포티파이의 최신 차트 기준으로 총 14개 국가/지역의 '데일리 톱 송'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전 세계 인기 지표로 불리는 글로벌(101위)과 미국(153위)에서는 일주일 연속 차트인하며 순항 중이다.


이 곡은 벅스 최신(11월 5일 자) 일간 차트에서 전날 대비 10계단 상승한 10위에 자리하며 발매 열흘 만에 '톱 10'에 안착하는 등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지난 5일(현지시간 4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블리즈컨 2023'(BlizzCon® 2023) 무대에 올라 약 30분간 7곡을 선보이며 '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의 위용을 과시했다. 이날 공연장 곳곳에서 르세라핌의 응원봉과 슬로건을 찾아볼 수 있어 현지에서 급속도로 인기를 확장하고 있는 이들의 기세를 실감케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믿고 보세요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날마다 新역사! K팝 신화는 계속된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