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원어스 이도, 선배美 넘치는 시크+다정 비주얼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알비더블유(RBW)
/사진=알비더블유(RBW)

보이 그룹 원어스(ONEUS) 이도가 선배미 넘치는 비주얼로 팬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지난 19일 공식 SNS에 첫 번째 팬콘서트 '2024 ONEUS FAN CONCERT '지구와 달 사이 Pt.2''(이하 '지구와 달 사이 Pt.2')의 이도의 개인 포토 티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도는 '2024 어스대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라는 팬콘서트의 콘셉트를 나타내듯, 캠퍼스 도서관에서 독서에 열중한 모습이다. 안경과 학과 점퍼로 완성한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가운데, 이도는 시크한 표정과 달리 "공부하다가 어려운 거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해"라는 다정한 멘트로 설렘을 선사한다.


원어스는 콘셉추얼한 음악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4세대 대표 퍼포머'에 등극한 데 이어, 최근 유럽 6개 도시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ONEUS 2ND WORLD TOUR 'La Dolce Vita''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매 공연 탁월한 무대 매너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켜 온 원어스가 이번 팬콘서트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원어스의 첫 번째 팬콘서트 '지구와 달 사이 Pt.2'는 내년 1월 5~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