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안보현→진영,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 시상자 출격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이하 'CCMA 2023')에 한 해 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빛낸 스타들이 시상자로 출격한다.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사무국은 "박서함, 안보현, 이시우, 이채민, 진영, 최예빈, 추영우, 한해, 홍종현(*가나다순)이 CCMA 2023에 시상자로 참석한다"고 3일 발표했다.


먼저 지난 해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 이어 '노량: 죽음의 바다'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안보현, 각종 예능에서 블루칩으로 활약하고 있는 래퍼 겸 만능 엔터테이너 한해, KBS 2TV '오아시스'에서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준 추영우, tvN '일타 스캔들'과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로 강력한 인상을 남긴 이채민이 시상자로 나선다.


브라운관과 OTT를 넘나드며 활약한 스타들도 CCMA 2023의 레드카펫을 밟는다. 디즈니+ '레이스'를 통해 첫 오피스물을 완벽하게 소화한 홍종현, 넷플릭스 '스위트홈2'에 새롭게 합류하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진영, ENA '종이달',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쿠팡플레이 '소년시대'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은 이시우, U+모바일tv '밤이 되었습니다'에서 입체적인 매력을 보여준 최예빈, 2022년 왓챠 '시맨틱 에러'로 활약하며 라이징 스타덤에 오른 박서함이 소집해제 후 시상자로 이름을 올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CCMA 2023에는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 각각 활약한 어때(EO-DDAE)와 마네퀸(MANNEQUEEN)이 화려한 축하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한국음악콘텐츠협회, SPOTV가 공동 주관하고 써클차트가 주최하는 CCMA 2023은 국내 '스포티비(SPOTV)'와 '스타티비(STATV)'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며, 해외 전지역(한국, 일본, 중동 제외)에서는 비아제코리아의 '위시유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