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멜로망스 김민석, 샘 라이더와 입맞춤..10일 듀엣곡 발매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사진=워너뮤직코리아

멜로망스 김민석과 영국 싱어송라이터 샘 라이더(Sam Ryder)의 역대급 컬래버가 성사됐다.


워너뮤직코리아는 9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ack In Love'(백 인 러브) 오피셜 티징 영상을 공개, 김민석과 샘 라이더의 컬래버레이션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컬래버 곡명은 'Back In Love'로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특히 이번 티징 영상에는 김민석, 샘 라이더의 녹음 현장 일부와 무반주 라이브가 함께 담겨 있어 기대감을 높였다.


두 사람은 'Back In Love' 일부를 무반주로 가창, 빈틈없는 실력으로 '보컬 천재' 면모를 뽐냈다. 일부 공개된 가사는 두 사람의 특별한 만남에 더욱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계기가 됐고, 한국 '고음의 신'과 영국 '보컬 끝판왕'이 보여줄 음악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급 음색을 지닌 두 남성 보컬리스트의 협업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치가 상승하는 가운데, 김민석은 정동환과 함께 멜로망스로 활동 중이다. 역주행에 성공한 '선물(Gift)'을 비롯해 '동화(Tale)' 등 발표하는 노래마다 차트 정상에 올랐다. 또한, 솔로 싱어송라이터로서 '취중고백(Drunken Confession)', '너와 함께(Always with you)'를 발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샘 라이더는 브리티시 팝의 새로운 대표주자다. 대표곡으로는 'Tiny Riot'(타이니 라이엇), 'SPACE MAN'(스페이스 맨) 등이 있다. 국내 팬들에게는 '천둥 호랑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으며, 지난해 11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첫 내한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워너뮤직코리아는 지난 2019년 크러쉬와 핑크 스웨츠(Pink Sweat$)의 협업을 시작으로 마마무 화사와 팝스타 두아 리파(Dua Lipa), 청하와 덴마크 슈퍼스타 크리스토퍼(Christopher), (여자)아이들 민니와 앤-마리(Anne-Marie) 등 컬래버를 성사시켜왔다. 이번에는 김민석, 샘 라이더의 컬래버에 함께하는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음원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민석과 샘 라이더의 컬래버 음원 'Back In Love'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