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케플러, 日 첫 정규 앨범 5월 발매..타이틀곡은 '스트레이트 라인'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웨이크원·소니뮤직재팬·스윙엔터테인먼트
/사진=웨이크원·소니뮤직재팬·스윙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케플러(Kep1er)가 일본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현지 내 인기 돌풍을 이어간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가 5월 8일 일본에서 첫 정규 앨범 'Kep1going'(켑원고잉)을 발매한다. 'Kep1going'은 케플러와 케플리안(Kep1ian, 공식 팬덤명)이 앞으로도 함께 꿈을 향해 달려갈 것이라는 의미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Straight Line'(스트레이트 라인)과 일본 오리지널 곡 5곡을 포함해, 통상반과 초회반A, 솔로반에는 총 15곡이, 초회반B에는 총 18곡이 수록된다.


일본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케플러는 "떨리고 설레지만 많은 분들이 저희 노래와 퍼포먼스로 행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앞서 케플러는 일본에서 2022년 9월 싱글 1집 'FLY-UP', 2023년 3월 싱글 2집 'FLY-BY', 2023년 11월 싱글 3집 'FLY-HIGH'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FLY' 시리즈를 완성했다. 특히, 3개의 싱글은 오리콘 데일리 및 주간 싱글 랭킹에서 최상위권에 올랐고, 누적 출하량 10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3개 연속 '골드' 음반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케플러는 지난해 5월과 6월 도쿄, 나고야, 고베 등 3개 도시에서 데뷔 이후 첫 아레나 투어 'Kep1er JAPAN CONCERT TOUR 2023 'FLY-BY''를 개최해 5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했고, 10월 도쿄에서 첫 단독 팬미팅 'Kep1er JAPAN FAN MEETING - Fairy Fantasia'로 팬들을 만나는 등 현지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케플러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치바 마쿠하리멧세 마쿠하리 이벤트홀에서, 3월 2일과 3일 양일간 고베 고베월드 기념홀에서 각각 일본 첫 팬 콘서트 'Kep1er JAPAN FAN CONCERT 2024 'FLY-HIGH''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류지현호, 체코에 2연승 '이제 한일전이다'

이슈 보러가기